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Q&A 문의 게시판 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반품 안내(교환 또는 반품시 필독 부탁드려요♥)
작성자 썬샤인위드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1-03 17:34: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33

*교환 및 반품안내

 

* 반품문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로 규정되어 잇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 범위에 해당되는 경우 교환/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 수령 후 2일이내 전화나 Q&A 게시판을 통해 접수해 주시고, 7일이내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

 

*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교환/반품 요청은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입니다.

 - 전화나 Q&A 게시판의 문의없이 반품한 상품은 교환,반품 처리가 어렵습니다.

   (문의없이 보내주신 상품은 따로 연락드리지 않고 처리가 되지 않아 꼭 문의후에 반품 부탁드리겠습니다!)
-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변형,훼손,오염이나 파손이 된 경우 (화장품,음식물,소매주름,세탁,기타등)
   (장시간 착용이 아닌 잠깐 시착만 하셨을때도 화장품이나 기타 오염물질이 묻으실수 있으세요ㅠ 이경우 절대 교환,반품 불가합니다!  )

- 소비자의 사용/소비에 의해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상품 폴리 바코드가 없는 경우, 착용흔적의 주름,  기타오염, 향수냄새등)
- 인위적인 수선 및 수리를 한 경우, 세탁을 하였을 경우 

- 판매/생산방식의 특성, 교환/반품 시 판매자에게 회복할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주문접수 후 개별생산, 맞춤제작 등)
- 교환 및 반품 불가표시를 미리 표기한 상품 (세일상품, 이벤트상품, 제작상품)

- 구매금액에 따른 사은품을 받으신 경우, 상품반품처리시 사은품도 함께 동봉해 주셔야 합니다.

 

 * 불량,오배송의 상품인 경우에도 위에 해당되는 경우 교환 및 반품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 
대량생산으로 인한 실밥 처리 및 초크 자국은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반품방법

1. 상품 수령후 2일이내, 전화나 Q&A 게시판을 통해 환불 및 교환접수
   - 게시글로 접수시 주문번호, 반품 원하시는 상품명, 처리방법을 꼭 기재해주세요!

   - 게시글이나 전화로 접수가 되지 않은 상품은 반송 될 수 있습니다.

 

2. 원하시는 처리를 따로 메모하신 후 메모지와 배송비를 상품과 함께 훼손없이 동봉하여 포장
  - 메모지에는 연락처, 원하시는 처리사항 (현금환불시 은행명,계좌,예금주), 상품수령날짜, 
    배송비 동봉금액 (배송비 입금시 입금하신 날짜,예금주)을 메모해 주세요.
  - 배송비 분실은 고객님의 책임으로 간주되어 분실염려가 있어 되도록 입금해 주시고
     전화나  Q&A 게시판으로 말씀해 주세요.

  - 메모, 배송비 미동봉시에는 저희쪽에서 확인이 어려워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배송비 입금 계좌 - 국민 025-110099-01-020
                         예금주 : (주)이노블

 

3. 한진택배 (https://www.hanjin.com/kor/CMS/DeliveryMgr/Reserve4.do?mCode=MN026) 접속하신후 '택배예약(반품택배)' 접수
    또는 한진택배 1588-0011 (월~금 09:00~18:00 / 토 09:00~13:00) 전화를 통해 착불 반품접수 신청

 

 *반품주소
   한진택배 이용시 :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 542-8 411호 데이데이

   타택배 이용시 :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 596 3층 (주)이노블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 237-4 3층 (주)이노블)


* 반품처리
  교환 -  sunshine with me에 상품 도착하여 확인 후에 2~7일정도 소요
  환불 -  카드결제 & 실시간계좌이체 : sunshine with me에 상품 도착하여 확인 후 5~7일 소요
           무통장 입금 : sunshine with me에 상품 도착하여 확인 후 1~2일 소요



* 환불시 부분취소의 경우에도 사용하신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적립금으로 환불되어
  다음 번 구매시에 다시 사용 가능하시니 참고해주세요!

 


* 배송비안내

    * 썬샤인 위드미와 한진택배는 계약으로 이루어져 한진택배로 보내주신 모든 착불비용은

       2500원으로 동일합니다.


      예를들어 착불비용이 2000원 or 5000원일 경우에도 한진택배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에는

      모든 착불비용은 2500원이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또한 한진택배  이용시에 선불로 접수해주셔도 되시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 타택배 이용시에는 꼭 선불로 결제해 주셔야 됩니다. (편의점 택배 또한 타택배에 해당)
    (착불로 발송하실 경우 해당금액이 청구됩니다.)

    

 - 교환 : 5000원 (반품착불비+재발송비)


 - 환불 

   

   [ 고객 변심 ]  5000원 (전체 반품의 경우)

                      2500 (부분반품: 실 수령 상품이 5만원 이상인 경우)

                      5000원 (부분반품: 실 수령 상품이 5만원 미만인 경우)

              


   * 부분배송으로 수령하신 경우, 주문하신 모든 상품이 수취된 후, 한봉투에 모두 넣어 보내주세요.

     (각각 따로 반품수취될 경우 이중배송비는 고객님께 부담됩니다)      



 - 불량/오배송일 경우 : 동일상품 교환을 원칙으로 하며 교환,반품 배송비는 sunshine with me에서 부담합니다.
                                
                 

                   불량/오배송일 경우에도 밑에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에 포함되시면
                   교환,반품이 어려우시니 상품 수령후 꼭 확인후에 착용부탁드립니다. 
                  (확인을 하지 않으시고 상품 착용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고객님 책임으로 간주되어 원하시는 처리가 어렵습니다)
                   또한 미세한 불량 (모니터 해상도의 색상차이, 바느질/본드등 마감처리가 일부 안된경우, 지퍼의 뻑뻑한 움직임,
                   대량생산으로 인한 단추등의 허술한 마감처리, 초크자국, 원단 특유의 냄새, 실밥정리 등)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 꼭 위의 공지사항 필독 부탁드리며 공지사항을 필독하지 않을 경우 발생되는 부분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공지참고 후 신중한 구매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